올해 국감에서 최고의 이슈 가운데 하나는 서울교통공사의 고용세습 논란이었다.
강경화 외교부 장관이 29일 오후 미국 마이크 폼페이오 국무장관과 전화통화를 하고, 완전한 비핵화와 항구적 평화체제 구축 방안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이낙연 국무총리가 한국경영자총협회(경총) 지도부와 만찬 회동을 하며 어려운 경제 상황에 놓인 기업인들을 격려했다.
청와대는 29일 스티브 비건 미 국무부 대북정책특별대표와 해리 해리스 주한미국대사가 임종석 대통령 비서실장은 면담했다고 밝혔다.
청와대는 29일 임종석 대통령 비서실장이 자기정치를 하고 있다는 일각의 비판에 대해 동의할 수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문재인 대통령의 지지율이 6주만에 50%대로 내려앉았다.
스티브 비건 미국 대북정책 특별대표가 28일 서울을 찾았다.
조국 청와대 민정수석이 자유한국당을 제외한 여야 4당이 추진 중인 사법농단 특별재판부 설치는 합리적 의심에 기초한 것이라고 밝혔다.
사법농단 재판을 위한 특별재판부 도입을 둘러싸고 여야간 본격적인 기싸움이 28일 시작됐다.
문재인 대통령의 평양공동선언과 남북 군사합의서 비준을 놓고 여당인 더불어민주당과 제1야당인 자유한국당은 주말인 27일에도 공방을 이어갔다.-보조배터리대여-외도증거 외도증거 핸드폰카메라,카톡대화내용실시간보기,과거국내판매되는모든핸드폰도청가능,핸드폰 도청 예방법과 증상에 대해 알아봅시다,카톡내용확인복제폰쌍둥이폰스마트폰해킹,외도의심 서울흥신소 사이버흥신소,위자료✓스파이앱판매합니다,좀비폰 | 카카오톡대화내용실시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