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 자료사진 <자료:연합뉴스>ㄱ씨는 2007년 교통 사고 후 사지마비 환자인 것처럼 행동해 후유장해진단을 받고 5조원 가량의 보험금을 편취했다.
최근 결격 사유 논란 제기되자 감사원에 스스로 공익감사 청구강정민 원자력안전위원회 위원장(사진)이 29일 돌연 사직했다.
인류가 지구 행성 표면에 남긴 상처들을 찾아내 기록한다.
산업혁명이 시작된 이후 19세기까지만 해도 최고의 갑부를 지칭하는 말은 백만장자(Millionaire, 이하 달러 기준)였다.
크기가 좁쌀 정도 될까? 세포배양 접시에 담긴 지름 2~3㎜의 작디작은 세포 덩어리가 현미경 아래 놓이자 생명체답게 올록볼록 복잡한 구조를 드러냈다.
민들레 씨앗은 쾌청하고 솔솔 바람이 잘 부는 날엔 심지어 몇 킬로미터까지도 날아가는 특별한 비행 비법을 지니고 있다.
길을 가는 자율주행차가 아이 또는 어르신 둘 가운데 한명을 칠 수밖에 없는 절박한 상황에 부닥쳤다.
인공지능이 그린 그림이 경매에서 43만2500달러(약 4억9400만원)에 팔렸다.
차기철 인바디 대표이사, 권오현 삼성전자 종합기술원 회장, 임형규 에스케이텔레콤 고문 등이 한국과학기술원(카이스트)에 거액의 발전기금을 낸다.
기후 변화로 식물이 필요한 핵심 영양분인 질소를 얻을 수 있는 양이 줄면서 약해지고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유럽우주국(ESA)의 수성 탐사선 베피콜롬보(BepiColombo)가 수성까지 7년의 대장정에 올랐다.
한국형발사체(누리호) 시험발사체 발사가 연기됐다.-실시간도청으로상대방거짓말잡아내는방법-외도증거 불륜증거 남편외도 상간녀증거 외도의심,영천흥신소✓문경흥신소✓범죄문제,흥신소 | 자녀감시 | 쌍둥이폰,화성심부름센터 화성심부름센터,위치추적.실시간으로위치추적하는방법 남양주탐정사무소,비밀상담,믿고맡길수있는 업체,쌍둥이폰.복제폰이궁금하신분